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4)
일상 (11)
맛집 (11)
반려동물 (20)
독서 (2)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어제는 친언니와 남편이랑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헤이리 마을 자주 가는데 언니와 함께 가는건 두번째네요~

어제 헤이리에서 커피숍안에는 착석이 안되니
식사를 할수있는 레스토랑으로 갔어요~

헤이리에가면 예술가들이 만든 그릇,악세서리,옷,머플러,도마등을 살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브랜드처럼 최상급으로 고급스럽다 정도는 아니지만 핸드메이드고 작가의 정성의 스타일이
들어가 있어서 그냥 둘러보는것도 재미있고 좋아요~

먼저 어제 갔던 레스토랑 먼저 올려 볼게요~

화덕피자집이고 많이들 가보신곳 같더라구요~

분위기는 아늑하답니다~

밥 나오기전에 사람이 한 테이블도 없어서 한장
찍다가 알바생한테 혼나심 ㅎ
식사전에는 절대 마스크 벗지말라고...
제가 잘못한건 맞지요...

물병이 너무 예쁘네요~♡

먹물 빠네 파스타였던 것 같아요~

마르게리타 화덕 피자에요~

커피는 take out 했어요^^


첫번째 쇼핑은 캄포나무 도마에요.
요 집은 헤이리 마을 갈때마다 본 것 같은데
어제 20프로 세일하길래 바로 샀어요^^
브랜드는 '웃음나무'고요.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작가님~~
두 부부가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두번째 쇼핑은 길거리에 즐비해 있는 옷가게인데
이 투컬러 베스트가 예뻐서 구입했어요~~
제가 노골적으로 사진엔 핑크를 보였지만 실제로는
핑크는 살짝살짝 보여서 예쁘답니다~


헤이리 한바퀴돌고
돌아오면서 원마운트가니 mango가 세일해서
맘에 드는 원피스 발견~
평범해 보이지만 재질이 좋아보여서 내년 여름에
입으려고 구매했어요~~^^

코로나로 집콕하다가
잠깐 바람쐬니 좋긴하네요~

1차코로나 팬데믹 지나서 2차가 시작되었는데
무섭긴 하네요...
모두 코로나 조심,감기 조심하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O'CAKE (오케이크 웨돔점)  (10) 2020.12.30
해피 크리스마스~♡(집콕일상)  (16) 2020.12.25
미스티힐스 아이스 비달와인-캐나다 와인  (8) 2020.12.23
일산 호수 공원  (9) 2020.11.12
일상-직장인 휴무  (13) 2020.11.11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