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4)
일상 (11)
맛집 (11)
반려동물 (20)
독서 (2)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12시테이블이란 이 레스토랑이 맛있다는
얘기는 예전부터 들었는데 작년에 처음 가보고
올해는 두번째로 가보았어요~



레스토랑 앞에 요 공중전화가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이미 다른 블로그에서 검색해서 블랙누들
파스타가 유명하다는 걸 알고 주문했어요~

새우 루꼴라 알리오올리오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맛집답게 역시 맛있네요~굿 ~~
비쥬얼도 예쁘고 맛도 있는 ~~


두번째로 나온 파스타는
블랙 누들 파스타에요.
흑임자의 고소함과 새우&오징어 해산물이 들어가서 같이 간 언니는 해산물 좋아하셔서
엄청 만족해 하며 먹었어요~
흑임자 크림 파스타 느낌~

소문난 맛집은 달리 맛집이 아닌가봐요~
파스타 맛집답게 너무 둘다 맛있어요~~
처음에 와서 주문한 것도 다 맛있었는데
역시 다시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한식 좋아하는데 이집은 맛집 인정~~~

일산에 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