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4)
일상 (11)
맛집 (11)
반려동물 (20)
독서 (2)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요 며칠동안 쭈쭈 사진 찍은게 없겠지 하고
사진첩 보다가 그사이 또 많이도 찍었네요~
저는 냥이 사랑~
남편은 몽이 사랑~
한마디로 저는 애묘인이고 남편은 애견인인데
오늘 코코한테 물려서 기분이 안좋아요ㅜㅜ
다행히 광견병 주사는 맞혔으니 괜찮을것 같은데
소독하고 쭈쭈사진보며 마음을 위로하고 있답니다.
코코도 참이쁜데....
주인을 왜 무는거야....
제가 남편을 때리척 (장난)하면 코코가 아빠를
지킨다고 으르렁대는데 그게 귀여워서 몇번
장난쳤는데 진짜 물렸어요ㅜㅜ
아마 코코도 힘조절이 안된 것 같아요.자기도 미안한지 자기 집에 들어가 있네요...

ㅜㅜ
우울한 마음을 고양이 사진보며 달래봅니다~



간식 주세요~~~~표정 입니다 ㅎㅎ
너무 웃기죠?

무슨 옷이나 천,방석 이런거 있음 무조건
올라가서 눕는 쭈쭈~



쇼파 패드를 샀더니 낼름 올라가여 식빵굽고
있네요~~

새벽에 일어나니 문앞에 이러고 있네요~
방에와서 같이 자자~^^


페르시안은 꼬리가 촥~ 올라가는게
기품있어요~~


몸도 땡글 눈도 땡글 귀여워~~~~

도마를 선물받았는데
저 비닐이 좋았는지 새 도마위에서
눕고 냄새 맡고 비비고 정말 귀여웠어요^^

도마 좋아하는 냥이~

 

바닥에 누워서 포기한거에요 ㅎㅎ
하도 아이들이 만지고 안고 하니까
다가가면 저렇게 나 죽었소 하고 누워버려요~


코코도 정말 이쁜아이랍니다~~~


물린 부위고 콕콕 쑤시네요.
우울해서 자야겠어요~~
모두 굿밤하세요~~♡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요미 쭈쭈  (10) 2021.02.13
반려묘&반려견  (11) 2021.01.24
내사랑 쭈쭈~♡  (9) 2021.01.10
네가 너무 귀여워~♡  (10) 2021.01.07
새해 첫 날 -우리 쭈쭈  (12) 2021.01.01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