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4)
일상 (11)
맛집 (11)
반려동물 (20)
독서 (2)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즐거운 토요일인데
코로나 때문에 꼼짝 못하는 요즘
어제 홈플가서 커피랑 과자랑 이것 저것
쟁여놓고 영화 '검객'을 봤어요.
너무 잼있었어요~
원빈 나오는 '아저씨'가 현대판이라면
검객은 '조선시대판 아저씨'를 보는거 같았어요.
잼있기도하고 슬프기도하고 한 이 영화에서
장혁이 정말 잘싸더군요~^^

오늘은 요 며칠 쭈쭈 사진 올려보아요~~^^
쭈쭈는 제가 너무 껴 안으면 1~2분 정도만
안겨있다가 막 내려놓으라고 해요~
예전에 10분 20분도 안겨 있었는데...그래서 잠시 서운했지만 그래도 저를 하루종일 자기전까지
졸졸졸
따라다니는거 보고 쭈쭈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울집에선 나구나하고 알았죠^^

주방에서 밥하면 어느새 제 뒤에서 와서
저를 지켜보고
빨래 정리하면 세탁실까지 따라오고
화장실가면 화장실안에 따라오고
애들방에서 자면 자기도 애들 방에서 자고
내가 안방에서 자면 자기도 안방에서 자고

간식때문인가 하고
간식을 줘도 먹고나선 또 따라다녀요.
이러니 제가 쭈쭈가 저를 제일 좋아한다고
생각 할 만 하죠?

장난으로 제가 호들갑을 떨며
다급한 목소리로
"쭈쭈야 엄마 아야아야 살려줘"하면
달려와줘요~
달려와서 냐옹냐옹 거리고 저를 핥아줘요.
그래서 가끔 그 모습이 너무 대견학고
귀여워서 일부로 한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예쁜 울 쭈쭈
성격은 더 예쁜 울 쭈쭈 사진 올려 볼게요~


안방에 따라 온 쭈쭈

이름을 부르면 눈이 땡그래져요^^

 

 안방 TV다이 게임 용품으로 지저분한데 꼭 저기
들어가 있네요~~

 누가 자기 몸 만지는거 귀찮을 땐 아이들 방에 가서
이렇게 누워있어요~

 꼬리 너무 귀여워~

 아이들방에서 쉬고있네요~

뒤태~

화장실 앞에서 저를 쳐다보고 있어요~

자는거 너무 귀여워서 찍다가 걸림요^^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쭈쭈가 다음 메인에 뜬걸까요?  (27) 2020.12.10
귀염냥이 쭈쭈  (19) 2020.12.07
냥이의 하루  (20) 2020.11.21
핵 귀요미-반려동물  (11) 2020.11.20
내사랑 고양이-쭈쭈  (16) 2020.11.17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