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4)
일상 (11)
맛집 (11)
반려동물 (20)
독서 (2)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안녕하세요~쭈쭈맘입니다.
어제 친형부한테 받은 스타벅스 휴지통
리뷰 올려볼까 해요~

남편이 스벅을 좋아해서 왠만한 스벅 레디백,
캠핑의자 ,컵,열쇠고리,우산,접시 등등등^^집 곳곳에 너무 많은데요.

어제는 형부가 휴지통을 선물해 주었어요.
정식 MD인지는 모른겠지만 인터넷 검색해보니
가격은 매우 저렴하더라고요~(정식md가 아닐
가능성이 커보여요~그러나 저는 게의치 않아요^^
예쁘고 실용성만 있다면~)

그리고 선물로 받은거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휴지통 색감도 너무 예뻐요~♡
이런 가성비 있는 소비를 저는 좋아하는 편이에요^^


형부가 총 흰색2개,회색2개 사서
저희에게는회색을 선물했어요~

쭈쭈 표정은 뚱해 보이지만 휴지통에 관심 보이길래 찍어보았습니다.
털 때문에 부해보이지만 뚱냥이는 아니에요^^;;;
(고슴도치도 자기새끼는 예뻐보이는 법입니다^^)


우선 식탁 옆에 두었어요~
아직 어디에다 두어야 할지 결정하지 못했거든요^^

요건 친언니네 것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제것이 컬러가 더 맘에 들어요.
형부께 감사하며 오늘의 포스팅 마칠께요~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