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4)
일상 (11)
맛집 (11)
반려동물 (20)
독서 (2)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안녕하세요~^^
쭈쭈맘 사라에요~~~♡

오늘은 어제 교촌치킨과 함께 먹었던
강재준 문방구 떡볶이 후기 올려볼게요.

마트에서 여러 즉석떡볶이를 사다먹어 봤지만
오~~~~요고 요고 최고네요^-^

너무 맛있어서 후기까지 올려봅니다.


바로 이거 입니다^^
앞집언니가 두개 선물로 주셨는데 바로 만들어
먹었지요^^ 냉동이라 우선 보관이 길어서 좋네요?
마트에서 산 냉장은 보관이 길지는 않았는데...
그리고 냉동이 무슨 냉장보다 맛있네요~

구성은 아주 간단해요~~♡
떡 , 오뎅 ,소스
3개가 끝이에요~~
진짜 별거 아닌데 비법이 뭔지 궁금하고
저도 요리에 솜씨가 있다면 이런거 론칭해 보고
싶네요ㅎㅎㅎ
코로나로 집에서 밥먹는 날이 훨씬 많아 졌거든요~

설명서에 나와 있는대로
물450미리를 넣고(저는 500미리 넣었어요~)

6분정도 끓여 주었어요~
너무 쉽네요ㅎㅎ

집에 있는 냉동파 조금 넣고
완성후 통깨만 뿌렸어요~~

이렇게 간단한데
어마어마하게 맛있네요?
몸엔 쌀떡이 좋겠지만 원래 떡볶이는 밀떡이 최고죠~왜케 부드럽고 맛있어요?
평범한 오뎅도 소스덕에 특별한 오뎅인줄
언능 쿠팡가서 검색해 봐야겠네요~

앞집언니가 요리도 잘하시는데
냉동식품도 역시 맛난걸 드시고 계셨네요~
저도 온라인으로 구매해 봐야겠네요~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