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분류 전체보기 (44)
일상 (11)
맛집 (11)
반려동물 (20)
독서 (2)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안녕하세요~
쭈쭈맘 사라에요~~♡
오늘은 오후에 코스트코 갔다가 주차장 줄이 너무
길어서 홈플러스가서 1차로 과자,야채,음료를 사고
다시 코스트코 문 닫기 한시간전에 고고 했답니다~

코스트코를 저와 남편이 애용하는 이유는요~
첫번째는 품질이 좋아서고요.
두번째는 성장기 두 아들들이 너무 잘 먹기
때문이랍니다~~~~코스트코는 품질과 양을
둘다 잘 맞춰서 상품을 들여 오는 것 같아요~
똑같은 크리넥스 브랜드이고 얼핏보면 디자인도
같은데 왜 코스트코께 더 오래쓰는지 모르겠네용.
똑같은 삼립빵인데 마트보다 신선하고 내용물이
더 풍부하다고 느끼는건 제 주변엄마들은 모두 인정~

여튼 코스트코는 안갈수가 없답니다^^
거의 매주 가고 있어요~~^^

오늘은 너무 늦게가서 식품 사진을 거의 못찍었네요~
보통은 빵이며 음식 ,식품 위주로 찍어서 네이버에
올리는 편인데 오늘은 지구본사러 늦게가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할인상품 위주로 찍었고 할인하진 않지만 제가 평소에 자주 사는 물건을 찍기도 했어요~


의류도 다양해요.저는 주로 아이들 양말,내의
또는 아이들 속옷을 사곤해요~

네파 여성 패딩

아이더 아동 패딩

코스트코 수건 가성비 참 좋아요~



이 지구본 사러 갔는데 너무 커서 포기 ...
실물 왜 이렇게 커요?ㅠㅠ 여태 다른집에 놀러가서
본 지구본들에 두배 크기에요ㅠ
저는 여백의 미를 좋아하는데 인테리어 소품도 최대한 줄이는 스타일인데 이렇게 큰건 들여놀수 없다며 제가 억지부렸어요 ㅋ 그냥 딱 보기좋은 사이즈로 인터넷 구매하기로~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용 가방은 종종 들어 오더라구요~현재 세일 중이니
가격은 괜찮은거 같아요~

이거 자주 사다 먹는데 지난주에 샀기때문에 패쓰~

 

이 크리넥스 제일 좋은 것 같아요~세일할때 항상 쟁여 놓는데 지난번에 컬크랜드 휴지가 세일해서
3개나 샀기에 패쓰~

이건 있지만 세일하니 하나 더 샀어요~

이건 중형,대형 둘다 샀어요~~세일하니까^^

 

오늘 최고로 적게 샀네요~^^
이미 홈플에서 한바탕사고 두탕째라^^
저기 사진에 보는 쪽갈비 강추에요~
양념에 되게 맛있어요~~
즐밤 되세요~

And